토요일, 10월 19, 2019
Home > 관련정보 > 무료영화다운로드사이트

무료영화다운로드사이트

달빛아래에 하얀색 무료영화다운로드사이트들이 넓게 펼쳐진 공터가 참으로 아름답게 보이기 까지 하였네요 하지만 잠시 접어두고 지금은 영화씨를 찾는것이 먼저였다.
공터에서 다른 숲으로 들어가는길 즉 마을로 가는길과는 반대의 길에 나뭇가지가 조금 떨어져 있었으며 우리 셋은 롱소드를 뽑아 들고서 몬스터를 향해 달려가고 경비대원들은 검집이 허리벨트에 걸려져 있는 검만을 들고 달렸지만 아직 벨트를 획득하지 못하여 검집을 왼손에 들은 체로 달려갔다 근처러 달려가자 몬스터 3마리가 방향을 돌려 우리를 경계하기 시작하였다.

관찰스킬이 활성화가 되고 어떠한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고민은 오래가지 않고 몬스터들 머리위에 조금전에는 보이지 않던 문구를 발견할수가 있었으며 앞으로 달려가자 한마리 정도는 바로 물기위해서 달려 들줄 알았으니 몬스터는 그렇지 않고 자리를 이동하여 나를 둘러싸듯이 하였지만 혼자가 아니라 뒤에 있던 무료영화다운로드사이트들이 내 뒤에서 달려오자 둘러싸던 영화가 주츰하더니 다시 자리 이동을 하였다.

틈이 보이기 시작하여 잠시 틈이 보일떄에 이떄를 노려 정면에 있던 몬스터를 향해 롱소드를 휘둘렀고 나름 기습이라고 생각하고 휘둘렀던 공격이 다행히도 잘 먹혀 들어갔다.
그리고 이어서 추가타격을 입히려하자 옆에 있던 늑대 한마리가 달려들었고 공격을 피하기 위해 바닥을 구른뒤에 일어나서 주변을 확인해 보니 케릭들이 같이 한마리를 상대하고 있었고 앞에는 처음 공격당한 늑대와 조금전 공격했던 몬스터 두마리가 천천히 다가오고 있었다.

무료영화다운로드사이트들과는 달리 지금 마땅한 보호구가 없긴 하지만 왠지 상대할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검을 휘둘러 한마리를 공격하면 옆에 있던 다른 한마리가 다시 공격해 들어오면 정신없이 피하고나면 다시 옆에 있던 몹이 다리를 물기 위해 공격해 들어와 공격을 하긴 하고 있지만 큰 상처를 입히진 못하고 있었다. 두마리의 연계가 더욱 빨라지고 나의 HP가 어느세 절반만 남아 있게 되었다.

검만 휘둘러서 될것이 아니라 왼손에 들려있던 검집까지 같이 공격의 도구로 사용해야 하여 순간 다리를 물기위해 한마리가 공격해 들어왔고 휘두른 검집에 머리를 맞고는 땅바닥에 쳐박히자 바로 검으로 공격을 하였다. 금소를 노리면 방어력이 무시가 되어 날아오는 몹에게 나는 회심의 공격으로 롱소드를 뻗어 녀석의 입안으로 검을 공격하였으며 급소 찌르기 스킬이 활성화가 되었다고 합니다.

전투중에 행동으로 인한 스킬을 얻을수가 있었으며 이번것은 아마도 액티브스킬일 것으로 날아오던 힘이 있었기에 레벨업을 하였으며 소드 마스터리 스킬이 활성화가 되었고 전투를 해서 그런지 검을 사용하면 할수록 숙련도가 올라 효율이 높아질 것이였다. 바구니를 잃어 버려 채집한 약초잎을 각자의 주머니에 넣고 오는 바람에 많은양을 가져오진 못하였지만 아파서 누운 케릭에게 쓰기에는 충분한 양인듯 하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