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19
Home > 관련정보 > 무료파일공유사이트

무료파일공유사이트

오늘 저녁부터 주말까지는 출근을 신경 쓰지 않고 마음껏 무료파일공유사이트를 즐길수 있다는 소리이다.
주말을 대비해서 해야 될 일은 전부 끝내놓고 혹시나 다른 문제가 생겼을 경우의 대처책도 적어두고 왔다.
오는 길에 저녁은 빵으로 해결했고 주말 동안 해먹을 냉동식품과 갈아입을 새 옷도 몇개 사왔다.
일단 갈아입고 빨래는 나중에 몰아서 하고 이걸로 시간 뺏길 일 없이 게임을 할수가 있었네요.

이 글은 오늘 숲 근처의 초보자 사냥터에 한 무료파일공유사이트가 고레벨의 들개를 몰고 와서 여러 명의 피해를 낸 사건에 대해서 쓴것입니다.
파일공유에서 귓속말을 받는건 처음이라 조금 놀랐을 뿐으로 이렇게 직접 귀에 소리를 전달해 줄지는 몰랐다.
다행히 만약 방금 혼자서 공유을 지르는게 주위에 들렸다면 퀘스트도 못 받고 도망갈뻔 하였다.
어제 장비를 만들어 달라고 한 것 보면은 전투적이긴 할텐데 말이다.

그래도 명색이 친구 등록한 사이인데 직업도 모르는건 좀 그래서 물어보기로 하였다.
어제 공유와 얘기해본 바로는 허접한 장비라도 싸게 제공해 줄수 있는 유저 출신의 무료파일공유사이트가
가능한한 빠르게 필요한것 같은데 이 상태로는 장비를 제작하려면 한참 남은것 같았다.
그렇다면 오늘 저녁과 이번 주말을 쏟아 부어서 최대한 수행을 노력해 보기로 하였다.
지금처럼 수요가 많을 떄라면 여러 가지 시도를 해볼수가 있으니 하루라도 빠르게 장비를 만들고 싶었다.

그 뒤로 오늘은 가게를 닫을 때까지 하루종일 무료파일공유사이트씨께 들은 조언대로 나무를 가공하거나
다른일을 하는동안 비어있는 노에서 주괴를 만들거나 가죽 장비를 만드는 공유씨를 도와서 털을 제거하거나 재단하거나 하였다.
연습을 하던 도중에 신체가 지쳤다고 해서 쉬어줘야 하는 일도 있었지만 돌아오는 대로 계속해서 가공을 하였다.
그 결과 평가와 함꼐 어제 했던 나무가공 경험치와 합쳐 소재 가공 스킬의 숙련도가 초급으로 상승하였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