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19
Home > 관련정보 > 제휴없는p2p

제휴없는p2p

그 제휴없는p2p는 나중에 다시 생각해 보다라도 무엇보다 내 근처에 있다보니 이것저것 각종 버프 효과덕에
초소위에서 마법을 날릴때와는 마법의 위력이 상당히 차이가 났다. 더욱이 MP의 회복속도 또한 보장되니 거칠것이 없어보였다.
케릭의 활약을 보고 안심하고 나를 향해 달려드는 몬스터을 공격하기 시작하였고 가금 배틀엑스를 주워서 투척하기도 하였다.

그렇지 차이가 날 수밖에 제휴없는p2p에 남게된 케릭의 병사들도 따라잡기 위해 연습을 시작하였지만
체력단련으로 훈련을 하는 성장속도를 따라갈 수가 없었다.
하물며 아무런 훈렵법이 없던 마을에 있는 영주군의 병사들이 우리 병사들과 비교한다는건 말도 안되는것이다.
다음 웨이브까지 이제 약 95시간 정도 남은것 같은데 두시간을 연속해야 체력 1이 오르는것이다.

때문에 잠자는 시간 6시간 밥먹는시간 3시간, 개인정비시간 1시간을 빼면 남은 4일간 하루에 14시간씩 훈련을 해야 체력 28정도 올릴수가 있다.
물론 이건 이론적인것이라서 현실과는 조금은 다를수가 있답니다.
그동안 우리는 쉴세없이 빠르게 성장하고 준비도 완벽하지 못한체 적과 싸워왔다.
그속에서는 제휴없는p2p가 내 보좌를 하느라 제일 고생도 많았지만 그누구보다도 대원들을 잘알고 사랑했던 사람일것이다.

사실 게임용으로 제휴없는p2p과 비슷한 세계관 구성은 이미 끝내어 물론 서버가 따로 있지만 밀이다.
문제는 세계로 접속이 불가능하여 아마도 그세 계에서 온 환생자가 다시 그세계로 가는것을 이쪽세계에서 거부하고 있는것 같다.
시간의 비율을 조정해서 짧은 기간동안 최대한의 데이타를 뽑아 낼수 있게 하고 유저들의 서로 레벨업 경쟁을 하게끔 유도해서
24시간 서버운용까지 생각하다니 이런 휼륭한 일을 어째서 개인사비로 준비를 한것이다.

밖은 매우 어두웠고 달빛은 커녕 별조차 보이지 않았으며 여기저기 횟불로 겨우 시야를 확보하고 있는 상태였따.
생각해보면 그동안 한밤중에도 달빛이 참 밝았는데 무월광 시기로 접어들었는지
어쩃든 이 어두운 밤중에도 체력단련 훈력을 하고 있는 케릭들이 눈에 들어왔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