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16, 2019
Home > 관련정보 >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퀘스트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 용지에는 쓰여 있지 않았지만 아무래도 완료하면 경험치를 주는 것 같았다.
거기에 아까 몹을 잡아서 얻으 경험치와 합쳐 렙업했다는 느낌인지 스테이터스도 확인하고 싶지만
우선은 그전에 할일이 있지 혹시 이 길드에서 몬스터를 잡아서 얻은 소재를 파악하는 일도 가능하다.
몬스터들은 잡는 방식에 따라서 얻을수 있는 소재의 상태가 달라진다.
이것처럼 무거운 무기로 강하게 맞아서 뼈가 부러지는가 하면 날카로운 무기나 화살에 많이 맞은 경우는 너덜너덜하고 구멍이 난 가죽이 될수가 있다.

역시 무기의 종류나 가해진 힘이나 부위에 따라서 얻을수 있는 소재가 달라진다는 생각은 맞았다 보다.
이번에는 문제가 없고 앞으로도 소재는 다른 사람에게 구매할 예정이니 딱히 문제는 없다.
스킬포인트는 필요한게 나올때까지 놓아두고 스탯 포인트는 힘과 체력에 주로 투자하기로 하였다.
어차피 아직은 기초를 배우는 중이고 자금 벌이를 위해서 몬스터 사냥을 해야 될거 같으니 최대한 튼튼하게 만들기로 하였다.

밤이 깊어서 다른 유저들도 하나둘씩 로그아웃해서 사라질 때쯤
소재들의 이름이나 특징들을 대체로 본 나는 기지개를 켜며 공부를 끝내기로 하였다.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이 직업을 얻기 위해서는 장비 제작, 소재가공 스킬이 필요한데
케릭 제작에서 이 두 스킬을 포인트로 얻을수도 안 얻을수고 있다.
초보자들이 안내해주는 영화라는 곳이 있으며 두 스킬은 포인트로 얻지 않아도 처음부터 배워서 얻을수가 있다.

생산 쪽이 아니라서 잘은 모르겠지만 검사가 하고 싶으면 검술 스킬을 찍는 것처럼 자기가 필요한 스킬은 찍는게 당연한거지만
간단한게 아니지 집에서 볼만한 영화추천처럼 필요한 스킬이 두 개 일수도 있고
스킬 포인트를 아끼고 처음부터 배워서 익히려는 사람도 있을테니 말이다.
게다가 다른 직업에도 그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 사람들이
여러 가지 검증을 해주고 있는 모양인데 역시 다른 직업들도 필요한 스킬들을 가지고 있지 않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